㈜비바이노베이션 착한의사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바이노베이션(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및 앱 등에서 제공하는 멤버십(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용어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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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서비스(가칭 “착한의사 멤버십”, 이하 “서비스”)란, 회사가 멤버십을 가입한 대상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의미한다. (향후 서비스 명칭의 변경은 사전 고지 없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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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란, 착한의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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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이란, 착한의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 중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자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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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서비스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 중 회사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설명을 통해 지정한 서비스를 의미한다.
제 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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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과 “대상 서비스”의 범위 및 내용 등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변경으로 인하여 본 “회원”이 본 서비스를 중도에 이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1조의 규정에 따라 환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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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이용료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된 이용료가 결제되는 시점에 “회원”에게 별도로 새로운 동의를 받아야 한다.
제 4조(본 서비스 가입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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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이 본 “서비스”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약관에 동의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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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이 착한의사 이용약관 상의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으면 가입 신청을 승인하며, “회사”가 가입 신청을 승인하는 “대상회원”은 본 회원이 된다.
제 5조(회원정보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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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주식회사 비바이노베이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본인확인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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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요청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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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추가 정보 수집 및 서비스 제공 및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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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대상회원”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를 별도의 동의 없이 추가로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하는 정보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착한의사 이용약관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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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대상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정보를 추가로 수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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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검진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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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및 이벤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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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사”가 추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대상회원”이 입력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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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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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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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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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위치기반 서비스 는 "회원" 본인의 개인적 사용만을 목적으로 해야 합니다. 본 기능의 위치기반 서비스는 비상 위치 탐지기 시스템으로서의 사용을 목적으로 하거나 이에 적합한 것이 아니다.
제 7조(본 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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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회사"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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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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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의 수령 및 이용료의 결제를 위해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8조(회사의 통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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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대상회원”에게 본 서비스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여야 하고, 서비스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 이를 “대상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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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의 이용료가 결제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결제 사실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 9조(금지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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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이 약관에 따른 회원의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위임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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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본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또는 다른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 10조(서비스의 중단 및 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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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의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영구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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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회원”은 언제든지 탈퇴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다.
제 11조(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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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본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결제 및 환불 조건과 그 변경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설명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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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이용료를 결제한 이후 본 서비스가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다음 각 호를 기준으로 환불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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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료 결제 후 6개월 이내 본 서비스를 단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경우: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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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료 결제 후 6개월 이내 본 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한 경우: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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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조(기타)
본 약관과 착한의사 이용 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되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착한의사 이용 약관을 적용한다.
제 13조(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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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2020. 02. 19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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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자 : 2020. 0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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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 2020. 0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