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 Innovation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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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sales number 2019-Seoul Gangnam-00417

6F 17-7, Dosan-daero 12-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117-3, Hoegi-ro, Dongdaemun-gu, Seoul, Republic of Korea (Seoul Biohub)

VIVA INNOVATION    1544-3154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바이노베이션(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및 앱 등에서 제공하는 멤버십(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멤버십 서비스(가칭 “착한의사 멤버십”, 이하 “서비스”)란, 회사가 멤버십을 가입한 대상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의미한다. (향후 서비스 명칭의 변경은 사전 고지 없이 가능하다.)

2. 회원이란, 착한의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한다.

3. 대상회원이란, 착한의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 중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자를 의미한다.

4. 대상 서비스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 중 회사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설명을 통해 지정한 서비스를 의미한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대상회원”과 “대상 서비스”의 범위 및 내용 등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변경으로 인하여 본 “회원”이 본 서비스를 중도에 이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1조의 규정에 따라 환불한다.

2. 멤버십 이용료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된 이용료가 결제되는 시점에 “회원”에게 별도로 새로운 동의를 받아야 한다.

 

제4조  (본 서비스 가입 신청)

1. “대상회원”이 본 “서비스”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약관에 동의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2. “대상회원”이 착한의사 이용약관 상의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으면 가입 신청을 승인하며, “회사”가 가입 신청을 승인하는 “대상회원”은 본 회원이 된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대상회원”은 주식회사 비바이노베이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본인확인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대상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요청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추가 정보 수집 및 서비스 제공 및 제한)

1. “회사”는 “대상회원”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를 별도의 동의 없이 추가로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하는 정보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착한의사 이용약관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2. "회사"는 "대상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정보를 추가로 수집합니다.

① 병원 방문내역 및 약품 처방내역

② 건강검진 결과

③ 캠페인 및 이벤트 정보

④ 기타 “회사”가 추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대상회원”이 입력한 정보

3. "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4. "서비스"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된다.

5. "대상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된다.

6. "서비스"의 위치기반 서비스 는 "회원" 본인의 개인적 사용만을 목적으로 해야 합니다. 본 기능의 위치기반 서비스는 비상 위치 탐지기 시스템으로서의 사용을 목적으로 하거나 이에 적합한 것이 아니다.

 

제7조  (본 회원의 의무)

1. “대상회원”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회사"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2. "대상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대상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의 수령 및 이용료의 결제를 위해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8조  (회사의 통지 의무)

1. “회사”는 “대상회원”에게 본 서비스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여야 하고, 서비스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 이를 “대상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2. “대상회원”의 이용료가 결제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결제 사실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9조   (금지행위)

1. “대상회원”은 이 약관에 따른 회원의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위임할 수 없다.

2. “대상회원”은 본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또는 다른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10조   (서비스의 중단 및 탈퇴)

1. “대상회원”의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영구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2. “대상회원”은 언제든지 탈퇴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다.

 

제11조   (환불)

1. “회사”는 본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결제 및 환불 조건과 그 변경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설명하여야 한다.

2. “회원”이 이용료를 결제한 이후 본 서비스가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다음 각 호를 기준으로 환불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① 이용료 결제 후 6개월 이내 본 서비스를 단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경우: 전액 환불

② 이용료 결제 후 6개월 이내 본 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한 경우: 환불 불가

 

제12조    (기타)

본 약관과 착한의사 이용 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되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착한의사 이용 약관을 적용한다.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