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라

비바이노베이션, 2019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 ‘Find Your Unicorn’ 참가

[인플루언스뉴스 I 윤지숙 기자] 국내 병원정보 No.1 의료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대표 박한)은 지난 14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일대에서 개최된 2019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9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는 ‘Find Your Unicorn’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채용박람회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서울특별시, 한국기술벤처재단, 연세대학교,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등 서울 소재 대학교들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구인기업은 기관 투자유치에 성공하거나 5억원 이상의 매출 등 재무 건전성과 고용 안전성을 확보한 기업 80개 기업이 선정되었고, 구직자 또한 2천여명 정도를 모집하여 행사를 빛냈다. 구인/구직자는 이런 우수한 스타트업이 훌륭한 인재들과 연결되는 성공적인 구인구직의 장 속에서 서로의 비전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는 채용면접, 다대다면접, 팀빌딩, CEO토크콘서트, 카운슬링,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구인/구직을 하는 기업과 구직자의 수요를 모두 충족시켰다.


이날 구인기업 80여개 스타트업과, 구직을 하는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2천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의료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도 참석하여 다양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집하였다. 비바이노베이션의 ‘착한의사’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의료빅데이터 1,300만 건을 분석하여 인공지능 문진, 병원 찾기, 건강검진 견적, 의료비 비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공지능 문진 서비스는 보험 청구 데이터 1,300만 건과 의학 지식 50만 건의 의료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용자의 증상을 기반으로 증상 유사도가 높은 질병을 예측하는 기술로, 이를 기반으로 제대로 된 진료과를 추천하여 병원 찾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착한의사’는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건강검진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80여 곳의 병원과 제휴하여 비수기를 이용하여 평균 49%의 단체 검진에 준하는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비바이노베이션의 채용담당자는 “착한의사 서비스와 사업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유수의 인재가 필요하고 이를 위해 본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에 참가하였다”며 그 취지를 밝혔다.


출처 : 인플루언스뉴스(http://www.influencenews.co.kr)

조회 5회

회사명 : 주식회사 비바이노베이션 ㅣ 대표이사 : 박  한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18, 4층(우면동, 호반파크 2관)

사업자등록번호 : 210-88-0095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강남-00417호

이메일 : contact@adoc.co.kr  ㅣ 대표번호 : 1544-3154

Group 10.png
Group 9.png
Group 11.png